제품명
 
 
 

> 고객만족센터

   
1. 피시포올에서 구입하신 제품들의 A/S 보증기간은 구입 일로부터 1년간 A/S를 보장하며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유상처리 될 수 있습니다.
  ①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②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③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④ 부품 별로 A/S 기간을 별도로 명시하는 경우
⑤ 제조사 또는 수입사에서 별도의 A/S 기간을 명시하는 경우
⑥ CPU, Memory는 무상수리 보증기간이 3개월입니다.
 
2.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 경우엔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7일 이내에 제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제일제당 택배(Tel.1588-5353)를 이용 하실경우 택배 운임비는 전액 피시포올에서 부담합니다.
    단, 제일제당 택배 서비스가 아닌 타 운송수단일 경우 운임비는 전액 소비자 부담입니다.
    7일 이후에 발생되는 모든 배송에 관한 운임비는 소비자분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
    7일 이내에 하자가 생긴 제품이라도 아래의 경우 소정의 비용이 청구되거나 유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①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제품박스, 제품, 메뉴얼, 드라이버, 케이블, 제품보증서등)
②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
③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④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4. 제품의 하자로 인하여 A/S를 받아야 하는 경우 피시포올 고객지원센터 (1644.7531)로 AS 접수를 하신후 제일제당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셔서 제품을 피시포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5. 소프트웨어의 경우, 제품의 개봉 후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하며 소프트웨어의 기술적 문의는 해당 제조사로
     하셔야 합니다.
 
   
 
   
피시포올 추천 조립 PC 1년 무료출장 A/S를 지원합니다.
 
서비스 가능 상품 : 출장 A/S 시리얼번호가 기재된 피시포올 추천 조립 PC
출장 A/S 기간 : 제품출고 후 1년
해당지역 : 전국
전화 번호 : 1688-3175
주의사항 : OS 및 소프트웨어에 관한 불량시에는 소정의 출장비용이 부가됩니다.
   
 
   
피시포올 추천 조립 PC는 구입 후 30일이내 문제 발생시에는 1:1교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 피시포올 고객지원센터 1644-7531 이나 A/S핫라인으로 접수 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피시포올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하지 않고 발송하시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필히,고객지원센터에 접수 후
발송바랍니다.
택배비는 피시포올 부담입니다.
피시포올 추천 조립 PC는 구입 후 1년이내 문제 발생시에는 무료 출장 A/S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문의 : 1688-3175
  무료출장 A/S 협력업체인 메딕컴 출장 A/S 협력업체와 통화 후 A/S를 받으시면 됩니다.
피시포올 추천 조립 PC는 구입 후 1년 이후 3년까지 택배 A/S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문의 : 피시포올 고객지원센터 1644-7531 이나 A/S핫라인으로 접수 후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피시포올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하지 않고 발송하시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필히,고객지원센터에 접수 후
발송바랍니다.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