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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윤성정보통신은 인터넷에서의 개인정보 보호를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으시고 (주)윤성정보통신 쇼핑몰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취급하는지를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본 보호정책은 정보통신부에서 지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제7조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으며, 수시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0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주)윤성정보통신은 최초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의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02.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목적 및 항목

1) (주)윤성정보통신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의 신분과 서비스 이용의사를 확인하여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주)윤성정보통신은 최초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받고 있으며 (주)윤성정보통신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대금결제,
물품배송 및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주)윤성정보통신은 개인정보의 기본 수집 , 이용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주)윤성정보통신은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이용합니다.
① 성명,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따르는 본인확인
②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 회원간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의사의 확인, 불만처리, 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③ 수취인 이름, 주소, 전화번호 : 상품과 경품 배송을 위한 배송지 확인
④ 신용카드정보, 은행계좌정보, 이동전화번호정보 : 상품구매에 따른 결제와 환불 등을 위해서 수집합니다.
 

03.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1) (주)윤성정보통신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서비스제공자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자신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ID, 패스워드 등의 추가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2)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다만, 쿠키설정을 거부할 경우 쿠키허용 설정이 필요한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04.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1) (주)윤성정보통신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고지 및 동의 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최기 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3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매각/인수합병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3)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①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②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③ 그러나 예외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05.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단, ID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2)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 에서 언제든지 열람, 정정할 수 있으며, 당사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FAX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즉각 조치합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으며, 제3자에게 기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고 수정된 정보는 수정 절차가 완료된 시점부터 바로 적용 됩니다.
 

06.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시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동의철회는 당사 사이트 고객센터 내 “회원가입/탈퇴” 에서 언제든지 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FAX,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3) (주)윤성정보통신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07.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 다음의 경우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회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당해 회원의 열람요구가 있을 경우 당사는 지체 없이 이를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08.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예방책

1) 기술적 대책
(주)윤성정보통신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훼손 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① 첨단보안시스템 설치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네트워크에는 칩입차단시스템(방화벽)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접근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DB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 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② SSL 보안시스템
등록 시 입력한 정보 및 개인정보를 입력할 경우에는 Netscape Commerce server 상에서 제공되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 에 의해 암호화 되어 당사에 전송되도록 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③  Verisign 인증
세계적인 웹사이트 인증회사인 미국의 Verisign 사로부터 공식적으로 보안인정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2) 관리적 대책
① (주)윤성정보통신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상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②  퇴사 또는 부서 이동 등 개인정보취급자가 변경될 경우 즉시 해당 계정을 통한 개인정보 접근 권한을 말소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개인정보보안/관리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면 이를 통해 개인정보취급자들이 항상 최상의 보안마인드를 가지도록 합니다.
③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개인정보 유출방지에 대한 보안서약서를 작성하고 있으며, 사내 보안시스템을 통해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개인정보취급방침과 관련하여 이행사항 및 준수 여부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이루어지며, 입사 및 퇴사 이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09.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한계

(주)윤성정보통신에서는 회원에게 다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당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통하여 다른 웹사이트로 갈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당사와 무관하므로 회원은 새로 방문한 웹사이트의 방침을 반드시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의 위탁관리

(주)윤성정보통신은 귀하의 동의없이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귀하께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11.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의 주의사항

1) (주)윤성정보통신 회원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은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어서는 안되며 본인의 유출에 따른 책임은 회원 자신이 지게 되오니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윤성정보통신에서는  결코 전화나 전자우편으로 회원의 비밀번호를 묻지 않으며 이러한 일이 있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주)윤성정보통신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반드시 회원의 계정을 종료하고 웹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회원이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인터넷카페, PC방, 도서관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타인이 회원의 개인정보 및 통신내역을 볼 수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3) 회원은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며, 회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4)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물품거래 시,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주민등록법에 의거하여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주)윤성정보통신은 개인정보와 관련한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에 대하여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하고자 합니다.
2) (주)윤성정보통신에서는 회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윤성정보통신 고객센터 전화 : 1644-7531
FAX : 02-6209-8873
E-mail : master@pc4all.co.kr
 

3)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09:00~18:00 (12:00~1:00 제외), 토요일 09:00~12:00까지로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심야시간이나 공휴일에는 1:1 핫라인을 통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4)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336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2000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02-3939-112
URL : http://ctrc.go.kr/
 

13.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 (주)윤성정보통신은 온라인 환경에서 만14세 미만 어린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것 역시 중요한 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 (주)윤성정보통신은 특별히 어린이가 유의하여야 할 정보를 게시하거나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만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주)윤성정보통신에 개인정보를 보내기 전에 항상 부모님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부모는 어린이의 (주)윤성정보통신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보의 사용 활동에 개입할 수 있습니다.
3) (주)윤성정보통신은 만14세 미만의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지 않으며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매매하거나
대여하지 않습니다. 덧붙여 (주)윤성정보통신은 만14세 미만으로 표시된 이용자에게는 전자우편 형식의 광고나, 제안서
를 보내지 않습니다.
4) (주)윤성정보통신은 부모의 사전 동의 없이, 사용자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공개 게시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5) (주)윤성정보통신은 해당 작업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정보 외에, 특정 게임, 경품 및 다른 활동을 미끼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 .


14.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주)윤성정보통신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주)윤성정보통신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15. 광고성 정보 전송의 제한

1) (주)윤성정보통신은 회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 (주)윤성정보통신은 회원이 쇼핑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회원이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하며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 및 회원이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다.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라. 회원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 받은 경우 언제든지 이에 대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고, 당사는 즉각 전송중단의 조치를 취한 후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1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유출을 방지하는 책임자로서 회원들이 안심하고 (주)윤성정보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여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이에 관한 책임을 집니다.
2)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취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멸실,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 등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3)  (주)윤성정보통신은  정보통신부 시행 개인정보보호지침 제15조에 의거 관리책임자를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성명 : 감명진
소속부서 : 인터넷팀
직위 : 부장
전자우편 : master@pc4all.co.kr
전화번호 : 1644-7531
FAX : 02-6209-8873
 

17.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의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사이트를 통하여 고지됩니다.
- (주)윤성정보통신 개인정보취급방침 수정일자 : 2008년 9월25일 (권고사항 추가)

■ 피시포올 A/S 변경 사항

안녕하세요.피시포올입니다.
4월7일부터 새로운 A/S 규정이 적용되오니 참고해주시길바랍니다.

[피시포올 A/S 규정]

1. A/S 시 운송료

a.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 제품불량 시 교환이나 환불에 필요한 운송료를 전액(왕복) 피시포올에서 부담합니다.
b. 제품 구입 후 10일 이상 30일 이내 제품불량 시 교환에 필요한 운송료는 반액(편도) 피시포올에서 부담합니다.
c. 제품 구입 후 30일 이후에 발생되는 제품불량인 경우 운송료 전액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d.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운송비는 전액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e. 위에 언급된 운송료는 CJ대한통운, 로젠택배에만 해당합니다.
(다른 운송방법에 의한 경우 소비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각 부품 별 A/S 기준

a. CPU: INTEL 정품인 경우 3년, 벌크 제품인 경우 1년, AMD 정품 3년
- 제품 구입 후 30일 경과 후의 불량은 INTEL에 입고, 소요시간은 15일 소요.
(단, 소비자 과실은 A/S가 지원되지 않습니다.예)상품 파손 및 훼손등)
b. RAM, FDD, HDD, CDROM, RW, DVD, 메인보드, SOUND CARD는 무상 기간이 1년 입니다.
(단, 제조사별 서비스 기간은 별도 적용,상품 파손 및 훼손등 A/S 유상비용 발생)
c. 모니터, 프린터, 스캐너 등 주변기기 장치는 1년 입니다. 주변기기 장비는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피시포올 무상 A/S 기간은 제품구입후 1년까지입니다.
(일부 소모품, 소프트웨어, HDD나 USB 저장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는 보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d. 소모품: 소모품은 개봉 후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단, 제품 초기 불량(7일 이내)인 경우에는 교환해 드리며, 제조사별로 기재도 서비스 기간은 예외입니다.)

◆ 저장장치류(예: 하드디스크, USB 메모리 등)에 있는 데이터 유실에 대해서는 피시포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반품 및 환불

a. 반품 및 환불은 구입 후 10일 이내에만 가능하고 제품 상태가 완전해야 합니다.(박스, 내용물 포함)
b. 제품상태에 이상(포장지가 없을시)이 있을 시에는 판매가의 20%를 차감 합니다.
(S/W, 게임인 경우 개봉과 동시에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반품이나 환불요청시 고객이 배송료를 선불로 지불해야 할 경우, 박스안에 2,500원을 동봉하고 ''착불'' 로 발송.
(CJ대한통운의 경우에만 해당) 대한통운 이외의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4. 서비스 접수 및 처리 장소
- 단순 부품 및 시스템
ㆍ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나진상가 19동 3층 라열 320호
ㆍ모든 서비스 기준은 피시포올 A/S규정을 따르며, A/S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A/S센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기타

a. 저희 피시포올은 출장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b. 피시포올 고객센터로 직접방문 하시거나 택배(CJ대한통운)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c. 제품 구입 후 1년이 경과된 경우는 유상 A/S로 처리 됩니다.
(부품인 경우도 서비스 대행 시에는 별도요금이 청구됩니다. 요금 : 8000원)
피시포올 무상 A/S 기간은 제품구입후 1년까지입니다.

(일부 소모품, 소프트웨어, HDD나 USB 저장장치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는 보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단, 제품의 외상(천재지변이나 임의개봉, 파손)이 있을 경우에는 유상처리 또는 A/S 거부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A/S기간은 구입일을 기준으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제품 구입후 1년까지는 영수증을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1년이 지난 후에는 각 수입처나 제조사로 A/S를 신청하셔야 합니다.(1년이 지나지 않는 제품이여도 각 제조사 A/S센터로 의뢰하시면 빠른처리가능합니다)
피시포올을 통해 의뢰하실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며. 비용은 제품마다 차등 청구됩니다.기본 8000원

d.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파손 및 불량은 유상 A/S가 됩니다.
f.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및 훼손은 유상으로 처리되며 택배(반품 및 교환,A/S품목)로 보내실때에는 포장을 잘하여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g. 피시포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VAT 포함가격 입니다.

주의사항

1.보내실 때는 영수증(거래명세표) 사본을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거래명세표가 없을시에는 주문번호 메모지에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단, 거래명세표 나 주문번호가 없을시 A/S기간은 30일이 소요될수있는점 양해바랍니다.(거래명세표와 주문번호 적어주신분들은 먼저 선처리됩니다)
2.상담 및 답변을 요하는 건은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3.반품,교환,a/s 처리는 제품이 피시포올 고객지원센터로 도착된 다음부터 진행됩니다.

■ 적립금 제도의 운영

01. 특정상품을 구입하거나 특정 결재수단으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다음 각 호의 운영정책에 따라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는 상품 구매 및 배송 후 적립금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적립금 확인 절차 진행 시 '피시포올'은 배송 관련 설문지 등의 작성을 이용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02. 쇼핑몰은 적립금 부여를 안내한 상품이나 용역의 판매가에 대하여 특정한 비율만큼 적립금을 부여합니다.

03. 쇼핑몰은 운영정책에 따라 상품별 주문증가에 따른 추가적립금 부여가 불가능할 수 있고, 적립금 사용 가능 시점 및 적립금의 분할 사용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04. 적립금은 쇼핑몰의 서비스 제도로서 상품 구매 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5. 적립금 사용기한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12개월(1년)입니다.

적립금 부여일로 부터 6개월 이상 접속 및 추가 구매가 없을 경우 적립금은 소멸되며 개인정보에 입력된 이메일 주소로 안내합니다.

회원 개인정보에 이메일이 입력되지 않은 경우, 안내 메일을 받지 못하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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